본문 바로가기
리뷰/코스메

이니스프리 발효콩 탄력 세럼

by 곰팅구리 2013. 1. 15.

지난 일요일. 화장품도 떨어져가고 에뛰드 할인행사를 한다길래 구경 삼아 지하상가를 갔어요. 1주일 독감으로 앓아 누워 출근도 못했었기에 오랜만의 외출이었죠.

 

지금 기초라인은 전부 콜라겐 수분가득라인으로 쓰는데. 수분크림과 아이크림 제외하고 스킨,로션,에센스는 발라도 건조함과 땡김이 조금 있거든요. 그래서 수분크림은 계속 쓰고 다른 기초는 다 바꾸려는 중이거든요.

 

그날은 기초도 기초지만 수분스틱. 제품명으로는 바닐라 촉촉 아이스크림. 을 보러 갔어요.

미스트를 살까 하던 차에 미스트보단 수분스틱이 더 좋을꺼라길래 갔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재고가 없는 것도 그랬지만.. 테스터용을 써봤는데. 수분감보단 좀.. 뻑뻑함이 있어서 정말 이게 수분보강에 좋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제가 요즘 수분이 극히 부족해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어쨋든. 에뛰드에서 허탕치구 근처에 있던 이니스프리도 들렸어요. 발효콩 세럼 광고를 보고 테스트 해보고 싶었거든요.

 

매장에서 세럼을 발라보니 냄새는... 제취향은 아니었지만. 촉촉함 정도는 좋더라구요.

그래서 바닥을 보이고 있는 제 화장품들. 스킨,로션,에센스,아이크림 중 에센스를 발효콩 세럼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원래 아이크림은 이니스프리 제품중 에코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로 사용할 생각이었기에 두가지를 계산.

 

 

발효콩 탄력 세럼 32,000원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33,000원 (요아인. 재고가 없어서 예약... ㅠ.ㅠ)

- 발효콩 탄력 세럼 5,000원 할인쿠폰

총 60,000원

 

 

 

 

 

발효콩에서 나오는 콜라겐 촉진인자가 피부를 힘있고 탄력있게 해준다는 솔깃한 광고!

올해 들어 한살 먹었다고 괜히 저도 탄력없어 보이는 피부땜에 슬펐거든요.

 

거기에 특이한 케이스! 롤러로 밀어주며 마사지해주니 효과가 더 좋을 것 같고요~

그리고. 이니스프리는 Free가 유명하잖아요.ㅎㅎ 이제품도 5 Free 제품이에요.

 

 

 

 

윤아처럼 쓱쓱 마사지해주면서 세럼을 흡수시키면 금방 탄력을 되찾을꺼 같아요 ㅋㅋㅋ

제가 계산하고 나오니 동생이 한 마디하더군요.

그거 바르면 니가 윤아될줄 아냐? 라며.. -ㅅ-

 

 

 

 

그래도 임상효과만큼 효과는 있겠죠~~

 

 

 

간김에 스킨, 로션도 발라보았는데. 스킨은. 정말 두유같았던..ㅎㅎ

미백에도 효과있다니 스킨은 좀 땡깁니다.ㅋㅋ

 

로션은.. 고민중이에요. 로션까지 꼭 발라야하나. 싶어서 ㅎㅎㅎㅎ

화장도 잘 안하고 하는 편이라 기초도 갯수가 많아지면 귀찮은감이 있어 중간중간 빼먹기 잘하거든요. 오늘아침도 에센스와 수분크림만 바르고 출근하러 나왔..ㅋㅋ

 

 

 

 

 

전같음 바로 버렸을 종이케이스도 사용법 때문에 버리지 못했..ㅋㅋ 잘 까먹으니 저 부분 오려서 거울에 붙여두려구요 ㅎ

 

 

 

 

세심하게도 종이고 콩껍질로 만든 재활용 콩종이네요.ㅎㅎ 콩종이 처음봤답니다.

그리고 오픈하고 12개월 내에 사용해야합니다.

 

 

 

 

앞에은 ON버튼이 있어, 그 버튼을 누르고 튜브를 짜면 내용물이 나옵니다.

롤러로 문질문질 해주고 다 스며들면, 뒷면에 OFF를 눌러 꼭 닫아주세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받은 아이들~

 

올리브 리얼 바디 3종 키트, 양말, 리페어 스킨로션 쌤플, 꿀마스크팩, 유자꿀 팩&크림, 발효콩 탄력 넥크림 쌤플!

 

바디 3종은 핸드크림, 바디크림, 바디워시였는데. 핸드크림은 지금쓰는 록시땅 다 쓰면 쓰고, 나머지 두갠 여행용 ㅋㅋ 사이즈가 작음. 용량은 15ml~

 

 

 

 

유채꿀라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양말! 땡땡ㅇㅣ가 너무 귀여므~~

 

 

 

2013년, 뭐든 동글동글하게 내암의 모서리는 굿바이! 라는 문구는 스티커- 사무실 모니터 옆에 붙여두었지요 ㅎ

 

 

양말이 들어있던 컵은, 종이 컵이지만 튼튼해서 메이크업 브러쉬를 담아두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