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코스메

에뛰드하우스 순정 판텐소사이드5 시카 밤

by 곰팅구리 2017. 4. 28.






이번에 테스트 할 제품은 에뛰드하우스에서 새로 출시된 순정라인입니다. 

그중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을 데려왔는데요.


이 제품은 에뛰드에서 말하길 판테놀이 들어있어서 피부장벽 보호와 수분유지에 도움을 주고, (레티놀이 아니라서 아침저녁 상관없이 바를 수 있어요!)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요즘 워낙 재생관련해서 여러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저도 그전에 마데카소사이드 제품을 써봤던지라 사실 크게 기대는 안했어요. 

다른 분들은 효과봤다고 소문이 자자한 제품들이었지만 저는 잘 모르겠네.. 싶어서 쓰다 내버려둔 제품도 있고.. 

왜냐면 재생관련 제품들은 워낙 오일리한 제형이 꽤 있다보니 코 흉터에 바른다고 바르면 그게 트러블로 이어지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 제품은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고, 더 심해지게 하지도 않는다는 테스트도 통과했다하니 더 맘껏 사용해 볼 수 있었지요. 


용량은 40ml 짜리 레귤러와 15ml 짜리 이지가 있어요. 저는 40 ml짜리 레귤러를 사용했습니다. 






이름처럼 깨끗한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제형은 살짝 쫀쫀하고, 살짝 되직합니다.






그리고 제품을 사용하고 난 다음날, 저는 볼에 있던 작은 뾰루지 2개가 사라진걸 발견했습니다..

정말 아쉬웠어요. 전 후를 찍었어야 했는데!!!!!!!!!!!!!!!!!!!


이렇게 하루만에 사라질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그렇게 25일부터 사용하고, 28일이 된 오늘. 제 코에 있던 흉터는 정말 많이 사라졌어요. 진짜 대박이에요. 

여러분, 

꼭 사세요. 두번사세요. 세번사세요. 저 진짜 이말 잘 안하거든요. 근데 진짜 추천해요!! 


이게 제 코 흉터가 사라진 사진이에요. 

왼쪽이 25일에 사용전에 찍은 사진이거든요. (이때 코에만 집중에서 볼을 안찍은게 넘 슬픕니다 ㅠ.ㅠ)



그리고 오른쪽이 27일 밤 샤워 후, 기초까지 바른 제 코입니다. 

붉은 기는 거의 사라졌구요. 붉은기 아래로 있던 1자 흉터(블랙헤드 짠다고 건들인 제 손톱자국입니다.. ㅠ.ㅠ)도 많이 사라졌죠!!!!

옛날에 어릴땐 코를 손으로 짜도 자국도 안남고, 모공도 안넓어지더니.. 

30 넘으니까 자국남고 모공도 넓어지더라고요... 이제는 잘 안하는 짓이긴 한데. (가끔 급할땐 합니다.. 어쩔수없어여 ㅠㅠㅠ )

저 흉은 1년 넘게 있었는데... 이제 세이굿바이할 수 있겠어요! 


테스터제품이라 좋다고 말해도 홍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저는 테스터도 안좋은건 안좋다 해요 ㅋㅋㅋㅋㅋ 













" 이 글은 써프라이즈 서포터즈를 통해 해당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